회사명 : 이공이공

직무운영팀 국내/해외 이커머스 영업지원 채용



[업무내용]
- 아마존 재고 및 현지 3pl(3자 물류센터)을 관리합니다.
- 주문 수주 및 출고, 제품 리스팅 관리, 신제품 개발 참여 등 제품 출시부터 고객 배송까지 A to Z를 담당합니다.
- 파트너사와 물류/라벨링/수출입 가이딩을 위한 소통을 합니다.
- 수출입 판매 규정 F/U 및 물류 관련 이슈와 CS에 대응합니다.
- 이커머스 판매 채널 관련, 이공이공의 새로운 BM을 빌드업합니다.
- 국내/해외 자사몰 구축을 위해 유관부서와 협업합니다.


[지원자격]
- 영어로 명확한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(아마존 및 관련 업체와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.)
- 수출입 사무(무역) 관련 경력이 2년 이상 있으신 분
-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(스마트스토어, 쿠팡파트너스) 또는 해외 판매 플랫폼(shopify, shopee)계정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- 국내/해외 바이어, 셀러와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


[우대사항]
- 해외 영업지원 경력이 있으신 분
- 국내 이커머스 플랫폼에 대한 명확한 이해가 있으신 분
- 미국 수출 인증 또는 test 진행 경험이 있으신 분 (FDA, CPSC, OTC, EPA 인증)
- Amazon Seller Central 계정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
- 문서 작성 툴 활용이 능숙하신 분
- 서플라이어/바이어 발굴 및 사업 개발에 관심이 있으신 분
- 상품 Lead Time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


[기타정보]
ㆍ근무지 : 서울 서초구
ㆍ근무형태 : 정규직 (수습기간 3개월)

- 합격 시, 3개월 수습기간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 됩니다. (수습기간 급여 100% 지급)
- 해당 기간 동안 팀원들과의 미팅이나 HR팀이 정기적, 비정기적인 면담을 통해 투명한 피드백을 주고 받고 있으며, 안착하실 수 있도록 서포트하고 있습니다. 대부분의 구성원들이 큰 어려움 없이 수습기간을 통과하고 있습니다.


[접수기간]

채용 시 마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