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롯데네슬레코리아 eCommerce Assistant Manager신입 채용]


롯데네슬레코리아는 롯데그룹과 세계 식품회사 1위 Nestle의 합자 회사(Joint Venture)입니다. 

롯데네슬레코리아Nescafe 및 네스퀵, 네스티 등 분말음료 사업부와 ‘네슬레 프로페셔널’이라는 식음료 사업부, Purina One 등 펫케어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
우리는 “워라밸(Work-life Balance)에 진심”인 기업입니다.

설, 추석 등 명절 다음날은 전사 하루 더! 쉬고, 매월 ‘Refresh day’를 통해 가족과 보내는 하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. 

7시 30분부터 9시 30분까지 원하는 시간대에 출근할 수 있는 5가지 타입의 시차출퇴근제를 적용하고 있으며, 주2일 재택근무를 통해 통근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, 30분단위로 연차휴가를 자유롭게 쓸 수 있습니다. 청주공장에서는 ‘금요일 오후 12시에 퇴근’하는 유연근무제도 실시하고 있습니다.


고객에게 신뢰받고 즐거움을 주는 회사’라는 비전을 가지고, 뜨거운 열정으로 우리와 함께 성장할 당신을 기다립니다. 


<서울본사>


모집부문

담당 업무

자격요건

우대사항

eCommerce Assistant Manager

(신입)

1. 자사몰 상품, 주문 프로세스 관리 및 사이트 어드민 전반

2. 재고 변동사항 및 입출고 관리, 모니터링

3. 매출 정산, 분석 및 비용 관리

4. 자사몰 캠페인, 프로모션 및 콘텐츠 기획

5. 디지털 마케팅, 광고 프로모션 기획 및 CRM 데이터 기반 마케팅 시행

-4년제 학사 이상

-반려동물 식품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

-디지털 마케팅, 콘텐츠 SNS 광고에 대한 이해가 높은 자 


-데이터 기반 정량적∙논리적인 사고를 통해 업무수행이 가능한 자 

-커뮤니케이션 스킬이 우수한 자

-MS office 활용 우수자


▣제출 서류 안내

  1. 제출방법: 롯데 네슬레 코리아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 접수

https://lotte-nestle.recruiter.co.kr/

  1. 제출서류: 국문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(채용사이트 내 지원서 양식에 따름)




▣전형 절차

스케치, 화이트, 도표, 디자인이(가) 표시된 사진

자동 생성된 설명

모든 전형의 합격 여부는 문자 또는 메일로 개별 통보됩니다.

  1. 지원서 접수: 2024년 3월 5일 화요일 0시~ 3월 11일 월요일 오후 11시 59분까지
  2. 전형: 각 직무별 면접 단계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
▣근무지:

서울본사: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70 웨스트게이트타워 


▣복리후생

-복지카드 지급 (연 1회)

-롯데 임직원 할인 (자사, 자회사, 계열사 제품 할인)

-연차은행제도, 연차나눔제도 등 활발한 연차사용으로 업무 효율성 UP UP!

-시차출퇴근제(오전 7시30분~9시 30분 사이 자유로운 출퇴근), 청주공장 유연근무제 (금요일 오후 12시 퇴근), 본사 재택근무제도 (주 2회) 등을 통해 Work-life Balance 향상!

-매월 리프레시 데이 및 권장 휴가 제도 완비

-자녀 영유아~대학교까지 학자금 지원

-직원 및 가족 동반 건강검진 지원

-대명리조트 등 숙박권 할인 

-신규입사자 웰컴기프트 &입사 1주년 축하선물, 장기 근속자 선물 등 지급

-롯데 및 네슬레 직무 교육 및 연수


▣기타 사항

-2024년 8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나, 2024년 4월부터 근무할 수 있어야 합니다.

-해외여행 및 건강상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.

-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합니다.

-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
▣문의사항 : 

서울본사 인사팀: 02-590-0036